안녕하십니까!
폴라코리아 입니다.
우선 스마트폰 블루트스에서 연결되었던 H10 을 등록 해제하시고
사용하실려는 polar 앱에서 다시페어링을 하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전극부분에 물을 묻히신다고 하쎴는데 가슴벨트 양쪽 맨살에 닫는 부분을 말씀하시는 거지요?
다시 한번 테스트 해보시고 그래ㅗ 문제가 된다면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6월 초에 구매해서 2달정도 사용했는데.
연결이 안되고, Polar FLow 앱이나 Beat에서 연동이 안되고,.,
블루투스 키고 전극부분 적셔서 페어링 시도해도 갑자기 연동이 안되네요..
사용한지 얼마안되서 배터리 이상일리는 없는데.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